중고 1톤 트럭 가격 및 시세 그리고 종류
중고 1톤 트럭 가격 및 시세 그리고 종류
우리나라에선 1톤 트럭의 인기가 정말 높습니다. 건설, 농업, 운송 및 물류에 이르기까지 이용되지 않는 곳이 없는데요. 오늘은 중고 1톤 트럭의 종류와 가격과 시세 등에 대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중고 1톤 트럭의 종류
현대 포터
현대 포터는 항상 인기가 많은 1톤 트럭입니다. 물류 산업에서 상품과 자재를 운송하는 데 가장 자주 보이기도 하죠. 포터는 픽업 트럭과 플랫베드 트럭을 포함한 다양한 차체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내구성과 신뢰성이 뛰어난게 특징이죠.
기아 봉고
기아 봉고는 두말하면 잔소리죠. 일반적으로 건설 산업에서 자재와 장비를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봉고는 픽업 트럭과 박스 트럭을 포함한 다양한 차체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연비가 좋고 유지비가 저렴한게 장점입니다.
대우 라보
대우 라보는 농업 산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1톤 트럭입니다. 농작물과 농기계를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라보는 픽업 트럭과 플랫베드 트럭을 포함한 다양한 차체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디젤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쌍용 코란도 트럭
쌍용 코란도 트럭은 운송 업계에서 사용되는 트럭 중 하나입니다. 중고 1톤 트럭 고른다면 이것도 충분히 고려해볼만 합니다. 코란도 트럭은 픽업 트럭과 박스 트럭을 포함한 다양한 차체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역시 유지비, 연비가 훌륭합니다.
1톤 중고 트럭 가격 및 시세
중고 1톤 트럭 가격은 모델, 연식, 상태, 주행거리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평균적으로 중고 1톤 트럭은 500만 원에서 2,000만 원 사이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대 포터와 기아 봉고를 선택하는 게 무난하긴 합니다. 대우 라보와 쌍용 코란도 트럭에 비해서 보편적으로 좀 더 비싼 편이긴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현대 포터: 800만 원 - 2,000만 원
기아 봉고: 800만 원 - 1,800만 원
대우 라보: 500만 원 - 1,200만 원
쌍용 코란도 트럭: 600만 원 - 1,500만 원